[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클린&바이오테크 비건 뷰티 브랜드 슈엘로가 틱톡 필리핀 본사에서 열린 인플루언서 행사를 통해 필리핀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
![]() |
| ▲ 사진제공 : 슈엘로 |
이번 행사는 글로벌 브랜드 빌더 다온앤코와 함께 진행됐으며, 현지에서 활동 중인 뷰티·라이프스타일 분야 인플루언서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와 주요 제품을 공개했다. 슈엘로는 해당 행사를 통해 필리핀 시장에서의 첫 공식 행보를 알렸다.
현장에서는 슈엘로의 대표 제퓸인 바디 슬리밍 볼케이노 라인과 독보적인 식물성 PDRN 라인이 소개됐으며, 참석자들은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텍스처와 흡수력, 사용감 등을 확인했다. 민감 피부를 고려한 포뮬러와 클린 성분 기반의 제품 콘셉트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슈엘로 관계자는 “틱톡 필리핀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현지 인플루언서들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를 소개하는 자리였다”며 “플랫폼 특성을 활용한 콘텐츠 확산을 통해 필리핀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슈엘로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필리핀 내 인플루언서 협업과 SNS 기반 마케팅을 본격화하며, 동남아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진출을 확대할 방침이다. 필리핀은 젊은 소비층과 소셜 미디어 영향력이 큰 시장으로, 슈엘로의 해외 성장 전략에서 주요 거점으로 꼽힌다.
한편, 슈엘로는 이번 필리핀 런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플랫폼과 연계한 해외 진출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