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헤라, 일본 주요 백화점 공식 입점… 럭셔리 브랜드 입지 강화
- 심영범 기자 2025.10.21
- 코스맥스, 글로벌 '17조' 곱슬머리 시장 공략 강화
- 심영범 기자 2025.10.21
- AGE20’S, 국내 파운데이션 부문 11년 연속 1위 브랜드 선정
- 심영범 기자 2025.10.20
- 코오롱스포츠, 백패킹 전용 라인 'BPL 시리즈' 팝업 오픈
- 심영범 기자 2025.10.20
- 이랜드 로엠, 츄와 함께한 25FW 윈터 캠페인 공개
- 심영범 기자 2025.10.20
-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자생 NAD 파워 앰풀’ 선봬
- 심영범 기자 2025.10.20
- 한국콜마, ‘AI 팩토리’ 과제 선정… K-뷰티 제조 혁신 이끈다
- 심영범 기자 2025.10.20
- 에이블리, 메타와 손잡고 ‘협력 광고’ 베타 론칭
- 심영범 기자 2025.10.20
- 신세계인터, 하반기 멤버십 위크 행사 진행
- 심영범 기자 2025.10.17
- 아모레퍼시픽재단, 화장품 공병 활용 미디어 아트 작품 전시
- 심영범 기자 2025.10.17
- 이랜드 스파오, '파워위크'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 진행
- 심영범 기자 2025.10.17
- 유니클로, ‘국제 수선의 날’ 맞아 리유니클로 수선 워크숍 개최
- 심영범 기자 2025.10.17
- 삼성물산 패션부문, FW ‘브라운’ 컬러 스타일링 제안
- 심영범 기자 2025.10.16
- 롯데관광개발, 스리랑카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선봬
- 심영범 기자 2025.10.16
- 에이피알, 메디큐브 뷰티 디바이스 ‘하이 포커스 샷 플러스’ 공개
- 심영범 기자 2025.10.15
- 에이블리·4910, ‘유튜브 쇼핑 제휴 프로그램’ 동시 도입
- 심영범 기자 2025.10.15
- 레드페이스, 경량성에 보온성과 스타일 더한 여성 재킷 출시
- 양대선 기자 2025.10.15
- LF ‘아떼’ 신개념 필링 ‘라이스 글로우 필’ 선봬
- 심영범 기자 2025.10.15
- 더카트, ’더카트 스튜디오’ 론칭
- 심영범 기자 2025.1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