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다음 달 한 달간 '어메이징 특가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매해 3월은 봄철 미세먼지, 황사 등의 영향으로 클린 가전의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다. 실제로 롯데하이마트에서 최근 3년간 클린 가전 데이터의 매출은 3월이 가장 높았다.
![]() |
▲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봄을 맞아 3월 한 달간 ‘어메이징 특가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
이에 롯데하이마트는 봄철 미세먼지 관리를 위한 클린가전과 이사 및 혼수 가전, 신학기에 많이 찾는 IT 가전 등 3월에 수요가 높은 품목들을 중심으로 상품 할인 최대 50%, 롯데모바일상품권 최대 30만원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세탁기와 건조기,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등 클린가전으로 행사상품 구매 시 모바일상품권을 최대 2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내달부터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를 단독 론칭해 판매한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25㎏ 드럼 세탁기에 15㎏ 인버터 히트펌프 건조기를 합한 제품이다. 다음 달까지 구매 시 모바일상품권, 1년치 세제 사은품 등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대형 가전 행사상품 구매 시 모바일상품권 최대 30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큐커, 전자레인지 등 생활 및 주방가전 행사상품을 구매할 경우 모바일상품권 최대 10만원을 지급한다. 믹서 행사상품은 최대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에게 수요가 높은 스마트폰, 태블릿, 마우스, 키보드 등 IT 가전 행사상품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