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인츠 조선이 제안하는 여름 호캉스...'스낵과 함께 한강 수영장 VS 시원한 영화관'

여행·레저 / 주영래 기자 / 2023-08-04 17:03:45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비즈니스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이하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이하 포포인츠 조선 명동)’이 무더운 여름을 가장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은 무더위를 피해 한강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고 객실에서 스낵과 함께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이엔조이(eNJOY)’ 패키지를 선보인다. 

 

▲포포인츠 조선이 무더위를 날려줄 여름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였다[사진=포포인츠 조선]

‘이엔조이’ 패키지는 아름다운 고층의 서울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뷔페 레스토랑 ‘더 이터리’에서의 조식 2인, 허기를 달랠 수 있는 이마트 스테디셀러 간식 4종, 그리고 이마트 용산점 내의 정관장, 아모레퍼시픽 등 다양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이 제공돼 휴식과 더불어 합리적인 소비까지 챙길 수 있는 실속 패키지다.

또한, 여름 휴가 시즌인 만큼 해당 패키지로 8월 14일(월)까지 투숙하는 고객 대상으로, 한강 수영장(여의도, 잠원, 난지물 놀이장)을 이용할 수 있는 입장권 최대 3매를 제공한다.

포포인츠 조선 명동은 폭염주의보를 피해 시원한 영화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무비 패키지(Movie Package)’를 9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편안한 1박과 CGV 영화 관람권 2매 및 콤보 교환권을 제공한다. 영화 관람권은 호텔과 인접한 명동,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대학로, 피카디리 1958 지점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