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 펫케어 브랜드 '페스룸' 팝업 진행

유통·MICE / 김형규 / 2024-01-10 16:56:13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3일까지 서울 명품관에서 반려동물 전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페스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브랜드는 반려동물 욕실 제품 등 다양한 관련 제품을 판매하며 브랜드 수익의 7%는 유기동물 보호 관련 활동에 기부하고 있다.
 

▲ 페스룸 팝업 부스 [사진=한화갤러리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목욕용품, 식품, 장난감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브러쉬 제품은 폴리케톤(플라스틱 소재 중 하나) 빗살로 제작돼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반려동물 체형에 최적화된 식기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만~6만원대다.

구매 금액대별로 간식, 클리너 등 다채로운 사은품을 제공한다. SNS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반려동물 티셔츠를 증정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