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생명과학(Life Science) 전문기업 레보딕스는 미국 Avidity Science의 초순수 제조장치 ‘Cascada’ 제품을 국내시장에 독점 공급한다고 26일 밝혔다.
Cascada는 종전에는 PALL사로만 공급했으나 2020년 Avidity Science로 인수됐다. Avidity의 뛰어난 초준수 제조장치 제조기술과 PALL의 뛰어난 여과 시스템을 결합해 다양한 생명과학 연구에 쓰이는 모든 종류의 정수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제안해오고 있다.
![]() |
▲생명과학(Life Science) 전문기업 레보딕스가 미국 Avidity Science의 초순수 제조장치 ‘Cascada’ 제품을 국내시장에 독점 공급한다. [사진=레보딕스] |
Avidity Science는 과학 연구 및 의료 시설을 위한 정수 시스템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미국 제조기업으로 1969년 창립 이래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고품질 제품을 공급해오고 있다. 각종 실험실에 공급되는 제품은 ASTM과 CAP, ISO 3696, CLSI, JIS K0557 등 규정을 충족시켜 초순수 제조장치와 초자세척기, 임상 분석장치, 멸균 장치 등에 사용된다.
더불어 HPLC와 UPLC, AA, ICP, LC-MS, GC-MS, ICP-MS, 이온크로마토그래피, 전기화학은 물론 particle counter(미세먼지 계측), TOC분석, PCR, DNA 시퀀싱, 배지 제조, 분자생물학, 단일 클론성 항체 연구 등에 이르기까지 정밀하고 다양한 실험에 필수적으로 활용된다.
주요 강점은 특허받은 2단계 역삼투압 기술을 통해 이온을 최대 99%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이다. 수돗물로 분당 최대 2L을 공급할 수 있고 35·70·105가지 용량의 Reservoir(저수조)를 제공한다.
TOC(총유기탄소) 모니터링으로는 실시간 정확한 수치를 확인하고 실시간 누수 감지 센서를 통해서 누수를 방지한다. 편의성 측면에서 본다면 7인치의 넓은 터치스크린과 한국어 버전까지 지원되기 때문에 작업자가 직관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레보딕스 관계자는 “초순수 제조장치는 필터 여과력이 가장 중요한 요인”이라며 “Cascada 필터는 PALL사의 기술력이 도입된 필터를 사용해 뛰어난 여과 성능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그는 또 “다른 회사에 비해 풍부한 레진 양으로 평균 수명이 길고 합리적인 비용이 강점이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장비를 구매한 고객들을 위해 주기적으로 필터 교체 알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울러 레보딕스는 Avidity Science 장비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장비 구매고객에게 바이오필름(생물세균막)을 제거할 수 있는 UV 살균옵션을 무상 업그레이드해주는데 해당 이벤트는 재고 소진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한편 레보딕스는 고객들이 Avidity Science의 Cascada 제품을 레보스튜디오(쇼룸)에 상시 전시하고 있는데 매월 1회 진행되는 세미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레모딕스 관계자는 “직접 신청은 고객 홈페이지나 카카오톡, 이메일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능하다”면서 “방문 신청하는 고객들에게는 푸짐한 선물까지 제공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구매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