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스킨, 올리브영 ‘올영픽’ 통해 데이즈데이즈 콜라보 굿즈 선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5-08-01 16:27:56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깨끗한나라의 페미닌 케어 브랜드 디어스킨이 8월 올리브영의 ‘올영픽’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올영픽 프로모션은 ‘차원이 다른 쿨링’을 콘셉트로, 고온다습한 여름철 위생 관리에 민감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여름을 맞아 ‘디어스킨 에어쿨링’ 생리대를 시즌오프 초특가로 제공한다. 8월 한 달 동안 '디어스킨 에어쿨링' 구매 시 원플러스원(1+1) 제품을 증정하며, 최대 25%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 [사진=깨끗한나라]

 

지난 4월 말 출시된 디어스킨 에어쿨링은 특유의 순한 사용감과 더불어, 더운 여름 생리 기간의 불쾌함을 덜어주는 쿨링 입문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깨끗한나라가 처음 도입한 ‘쿨코어시스템’이 적용돼, 자사 제품 대비 2배 얇아진 씬코어로 더 가볍고 편안한 밀착감을 선사하고, 흡수체에서 시작된 시원한 감각이 피부 안쪽까지 부드럽게 전달된다.

 

행사 기간 동안 스윔&리조트웨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키링 굿즈를 함께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키링은 데이즈데이즈의 시그니처 패턴인 ‘팔메라(Palmera)’에서 영감을 받아, 야자수와 노을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무드를 담아냈다. 디어스킨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되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이번 콜라보는 일상 속 위생관리는 물론, 여성 고객의 정서적 만족까지 고려한 여름 시즌 한정 기획”이라며 “다가올 가을 시즌까지 데이즈데이즈와의 협업 굿즈를 지속 출시해 팬층과의 감성적 연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