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케어, 밤양갱 뒤이을 고구마 비타민 양갱 ‘미우담바’ 출시

푸드 / 정진성 기자 / 2024-03-19 16:26:48
연간 20만포 판매되는 대표제품 ‘미우담’과 더불어 인기 예감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참된케어는 모든 연령대에 양갱이 인기 간식으로 자리를 잡은 가운데 밤양갱의 뒤를 이을 달콤하면서 건강한 고구마 비타민 양갱 ‘미우담바’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최상위권을 휩쓰는 ‘밤양갱’의 인기로 양갱 매출이 치솟고 있는데 양갱은 주재료와 함께 한천을 섞어 만든 전통 디저트이자 달콤한 간식으로 제격이다.
 

▲참된케어가 모든 연령대에 양갱이 인기 간식으로 자리를 잡은 가운데 밤양갱의 뒤를 이을 달콤하면서 건강한 고구마 비타민 양갱 ‘미우담바’를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참된케어]

 

특히 참된케어는 연간 20만포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대표 제품 ‘미우담’에서 선보인 노하우와 정성, 건강함까지 그대로 담아낸 ‘미우담바’를 새로 선보이며 인기몰이를 기대하고 있다.
 

우선 참된케어의 ‘미우담바’는 어린이에게 필요한 9종에 달하는 비타민을 비롯해 피쉬콜라겐과 황기농축액, 우슬청 등을 담아 건강한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HACCP인증을 받은 강원도 청정지역의 위생적인 생산시설에서 제품을 제조하고 양갱 재료 하나하나까지 꼼꼼히 신경을 썼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실제로 무농약 국내산 대두와 무농약 국내산 고구마 40%를 함유한 고단백 간식으로 황기·우슬 농축액·비타민 9종을 함께 담아 건강과 맛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는다. 물론 지방과 화학 성분, 첨가제 및 색소는 넣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참된케어가 모든 연령대에 양갱이 인기 간식으로 자리를 잡은 가운데 밤양갱의 뒤를 이을 달콤하면서 건강한 고구마 비타민 양갱 ‘미우담바’를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참된케어]

 

더불어 참된케어는 신제품 미우담바 출시에 맞춰 키즈모델로 김효주 어린이를 선발해 참된케어의 새로운 얼굴로 내세워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앞서 진행된 키즈모델 오디션에는 무려 200여명이 지원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참된케어는 건강하고 맛있는 전통 간식인 신제품 미우담바와 순수하고 발랄한 이미지에 어울리는 김효주 어린이를 키즈모델로 최종 선택했다.

참된케어 관계자는 “전통 간식인 양갱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참된케어만의 노하우와 대한명인의 자부심을 담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영양간식으로 신제품 미우담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는 또 “참된케어는 새로운 얼굴인 김효주 어린이를 키즈모델로 발탁해 앞으로 미우담바를 함께 알리고 다양하고 친숙한 모습으로 소비자들을 더 가까이 찾아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