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네파키즈의 주니어브랜드 ‘아이엠아이(IAMI)’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겨냥해 작년에 이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F/W 주니어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작년에 열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기획됐다. 행사는 8월 29일부터 9월 18일까지 3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0층에서 진행된다.
![]() |
▲ [사진=네파] |
팝업스토어 공간은 10대들이 자신만의 주체적인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도록 아이엠아이만의 감성을 담아 연출됐다. 핑크 톤의 대형 하트 오브제와 함께 원형 무대 공간을 연출해,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 주인공이 되어 자신만의 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네파키즈는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런치 헤어밴드를 증정하며 △주니어 제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별 모양 키링이 포인트인 블랙 컬러의 미니 토트백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현장에서는 아이엠아이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와 팝업 현장 베스트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베스트 인증샷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25 F/W 주니어 신상품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네파키즈 관계자는 "작년 팝업의 성공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올해 두 번째 팝업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다가오는 신학기와 가을 시즌을 맞아 개성 있고 감도 높은 스타일링을 원하는 프리틴 세대에게 아이엠아이만의 차별화된 패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