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의 닥스 액세서리(DAKS ACCESSORIES)가 가을 전략 신제품 ‘클라백’ 라인을 첫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닥스 액세서리는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새로운 시각으로 보는 변하지 않는 가치(WAYS OF SEEING)’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라인업을 선보인다.
![]() |
▲ [사진=LF] |
‘클라백(CLA bag)’은 이러한 전략에서 나온 첫번째 핵심 모델이다. 곡선미를 살린 입체적인 형태와 정교한 공법으로 제작한 금속 장식이 조화를 이룬다.
빈티지 고급 주얼리에서 착안해 개발한 ‘D’자 금속 장식이 포인트 요소인데, 닥스를 상징하는 하우스체크 패턴이 음각으로 새겨져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제품명도 금속 장식을 여닫는 소리인 ‘Click(클릭)’과 이 때 나타나는 ‘Éclat(광채)’의 조합에서 착안됐다.
소재는 부드러운 엠보 질감의 소가죽을 사용했다. 자석형 클로징 방식과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 실용적인 내부 주머니 등을 설계했다.
LF 닥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클라백은 닥스가 추구하는 품격 있는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세련된 감성과 실용성을 결합한 가을 전략 신제품”이라며 “변화하는 고객 취향과 눈높이에 맞춘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기존 고객과의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는 동시에, 신규 고객층과의 접점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