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케겔 운동 마사지체어 '카르나' 론칭

유통·MICE / 김형규 / 2024-04-29 16:15:43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바디프랜드가 케겔 운동을 도와주는 안마의자 '카르나'를 29일 오후 7시 네이버 신상위크 라이브 방송으로 단독 공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카르나는 바디프랜드 제품 중 최초로 골반저근부 진동파장 신기술이 적용돼 평소에 관리하기 어려운 요도괄약근을 자극한다. 착석부에 웨이브 마사지 모듈로 이용자의 골반저근 부위에 직접 진동을 전달해 자극을 주기 때문에 골반 근육에 효과적인 케겔 운동을 유도한다.
 

▲ 바디프랜드 케겔 운동 도와주는 안마의자 '카르나' [사진=바디프랜드]

 

또한 진동과 함께 좌석부에서 에어백이 팽창하여 회음부 부위를 포함한 속근육이 이완되는 느낌을 준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남녀 신체 구조와 특성을 고려해 골반 주변 근육 자극에 도움을 주는 ▲우먼즈 ▲맨즈 모드, 골반기저근 부위를 집중적으로 자극하는 ▲회음부 ▲괄약근 마사지 모드를 통해 신선한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월경과 관련한 혈자리를 부드럽게 주물러주는 여성 힐링 마사지 프로그램 ▲퀸즈 릴랙스와 노장년층 특화 마사지 프로그램 ▲그랜드 시니어도 새롭게 추가돼 마사지 폭을 더욱 넓혔다.

온라인과 모바일 전용으로 판매되는 카르나는 네이버 쇼핑 신상위크 단독으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베스트셀러인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도 같이 만날 수 있다. 내달 31일까지 런칭 기간 특별 혜택으로 렌탈시 월 렌탈료 5000원, 일시불 구매 시 30만원 할인이 제공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자사몰과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