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은 자사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가 다이소에서 선보인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가 온·오프라인 전체 공급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포인트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는 지난 6월 다이소에 선보인 이후 SNS(소셜서비스)를 중심으로 인기를 누렸다. 해당 제품의 가격은 5000원으로 론칭 3주 만에 다이소몰 입고 물량이 품절됐다.
![]() |
▲ [사진=애경산업] |
이달 초에는 온·오프라인 전체 공급물량인 5만개가 모두 소진됐다.
포인트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는 흘러내리지 않는 젤 제형의 포뮬러와 빗(Comb) 타입의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했다.
속눈썹 뿌리부터 밀착돼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등을 간편하고 말끔하게 세정해 주는 제품이다.
영양, 보습, 유수분 케어 성분을 함유해 속눈썹 클렌징과 영양 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며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도 획득했다.
포인트 브랜드 담당자는 “가성비 화장품 소비 니즈 반영은 물론 비건 인증부터 안 자극 대체 시험 및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등 제품력을 신경 써서 개발한 결과 1020 잘파세대(Z+Alpha Generation)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며 “완판 이후 물량 확보에 빠르게 대응해 현재는 2차 물량 입고가 완료된 상태이다”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