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글로벌 그래픽 디자이너 필립킴(Phillip Kim)과 협업해 ‘퍼포먼스 랩(PERFORMANCE LAB)’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서울과 뉴욕을 무대로 활동하는 필립킴은 대담한 색감과 정교한 그래픽 감각으로 세계 유수 브랜드와 비주얼 아이덴티티 작업을 해온 아티스트다.
![]() |
▲ [사진=네파] |
이번 협업에서 필립킴은 자연 속에서 최상의 기능성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지향하는 퍼포먼스 랩의 액티브 감성을 그래픽 언어로 풀어냈다. ‘피크에이(PEAK A)’ 심볼을 자신만의 색채와 패턴으로 재해석해, 목표를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도전과 성취의 순간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컬렉션은 자켓, 폴로 티셔츠, 트레이닝 세트 등 아우터부터 이너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아웃도어와 일상 모두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다.
네파 관계자는 “이번 ‘퍼포먼스 랩’은 글로벌 아티스트의 독창적인 그래픽과 네파의 기술력이 결합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퍼포먼스 가치를 동시에 담아냈다”며 “기능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이번 컬렉션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