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에(LOE) ‘마이 바이올렛 EDP’ 신제품 향수 출시

패션뷰티 / 양대선 기자 / 2025-09-29 16:00:53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비건 향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에(LOE)가 지난 24일 신제품 향수 ‘마이 바이올렛(MY VIOLET) EDP’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마이 바이올렛 EDP’는 로에의 12번째 향수로, 새롭게 선보이는 보틀 디자인과 함께 기존 프래그런스 라인에 세련된 감각을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흙의 온기를 머금고 피어나는 바이올렛(제비꽃)의 따스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은은히 스며드는 바이올렛 특유의 포근한 향기를 담았다.

향취는 파우더리 플로럴 계열로 바이올렛, 가드니아와 아이리스가 조화를 이루어 따뜻하고 풍성한 보랏빛 플로럴향을 선사한다. 이어서 시나몬의 은은한 터치가 더해져 섬세하면서도 깊이 있는 무드를 완성하고, 마지막에는 파우더와 코튼의 부드럽고 따뜻한 잔향으로 이어져 오래도록 여운을 남긴다.

로에 브랜드 담당자는 “올 가을·겨울 시즌에 온기를 전해줄 바이올렛의 포근하고 따스한 매력을 담아냈다”며, “작은 꽃이 건네는 잔잔한 인사처럼 ‘마이 바이올렛 EDP’가 일상 속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이 바이올렛 EDP'는 50ml 용량으로 출시되며, 9월 24일부터 로에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로에는 향수뿐 아니라 홈 프래그런스와 핸드&헤어 등 제품군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본점에 이어 성수, 한남, 도산, 연남 등 주요 지역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며, 브랜드 경험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