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여신티켓은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블랙 핑크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K뷰티를 대표하는 피부 시술 할인 행사로, 고객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며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여신티켓은 다양한 맞춤형 특가전과 타임딜을 통해 최대 49%의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포인트와 할인쿠폰, 쿠폰팩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며, 여신티켓 회원이라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기간 내 구매 후 사용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주별로 진행되는 ‘빅 래플’ 이벤트에서는 약 3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돼 있어 관심을 모은다. 총 3차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래플에는 에르메스, 티파니앤코, 샤넬, 미우미우, 에스티로더, 크리드 등 럭셔리 브랜드의 제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여신티켓은 이번 행사를 통해 K뷰티 관련 시술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K뷰티 시장 내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블랙 핑크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11월 11일 오후 2시부터 여신티켓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여신티켓은 현재 380만 건 이상의 앱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으며, 2만7000여 개의 병원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K뷰티 플랫폼이다. 155만 건 이상의 광고 없는 실제 이용자 후기를 기반으로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투명한 정보 제공과 사용자 중심 데이터 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이고 현명한 뷰티 선택의 기준’으로 자리매김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