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와이에스메디(YSMedi)는 지난 11월 25일 건양대학교 글로벌의료뷰티학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쎄라필(XELHA PEEL)’ 특별 강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차세대 뷰티 전문가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최신 스킨케어 트렌드와 실무 테크닉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연은 피부 구조의 원리를 다루는 ‘이론 세션’과 제품을 직접 적용해 보는 ‘실습 세션’으로 나뉘어 체계적으로 진행됐다.
이론 시간에는 표피 장벽의 기능과 각질 대사 과정 등 피부 생리학적 원리를 심도 있게 다뤄 학생들의 이해를 도왔다. 이어진 실습 세션에서는 ▲미세 브러시 테크닉 ▲전용 솔루션 도포 ▲진정 마스크 마무리로 이어지는 쎄라필의 전체 프로토콜을 시연하고, 학생들이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실습에 참여한 학생들은 제품의 효과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한 학생은 “관리 직후 피부 결이 매끈해지고 투명도가 개선된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으며, 또 다른 참가자는 “30분 내외의 짧은 프로토콜로 일상 복귀가 빠르다는 점이 장점인 것 같다”고 평가했다.
와이에스메디 관계자는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왜 이 제품을 써야 하고 어떻게 써야 하는지에 대한 ‘Why & How’를 전달하는 데 주력했다”며 “앞으로도 올바른 제품 사용법 교육을 통해 안정적인 고객 경험을 창출하고 전문 인재 양성에도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