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이퀄리브 운영사 (주)플래티넘브릿지와 (주)라이온기획이 2025년 연간 대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고,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퀄리브는 ‘균형이 주는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오 브리에 겔 마스크, 오 브리에 컨센트레이트, 오 캄 패드가 있다.
이퀄리브는 오는 3월 10일 오전 10시 30분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라이브 단독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최대 51%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단독 이벤트와 실시간 시청자 혜택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실시간 참여자 중 선정된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며, 방송 중 깜짝 쿠폰도 지급된다.
플래티넘브릿지 관계자는 “이번 쇼핑 라이브는 단순한 제품 판매가 아니라,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플래티넘브릿지는 브랜드 마케팅과 유통 전략을 전문으로 하며 스킨케어 브랜드 이퀄리브를 운영하고 있다. (주)라이온기획은 2021년 설립 이후 숏폼, 숏츠 등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라이브커머스 시장에서 다양한 국내 대표 브랜드와 협력해 콘텐츠를 제작하는 라이브 커머스 전문 기업이다. 현재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하고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