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의 새로운 랜드마크, ‘더샵 오창프레스티지’ 분양

부동산 / 양대선 기자 / 2024-10-16 14:33:29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포스코이앤씨가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양청리 일대에 위치한 ‘더샵 오창프레스티지’ (구)전용 84㎡형 주거 상품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오창과학산업단지 옆에 자리하며, 총 869가구 중 225실이 (구)전용 84㎡형 주거 상품으로 구성된다.

 

▲더샵 오창프레스티지포스코이앤씨 제공

 

분양 측에 따르면 더샵 오창프레스티지는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있다. 또한, 전 세대에 시스템 에어컨 4대를 무상으로 제공 예정이며, 특히 단지 내 메디컬센터를 조성하여 입주민들이 건강 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입주민들은 신속한 의료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이번 분양은 실속형 (구)전용 84㎡형 구조로, 4베이 테라스 설계를 적용해 넓고 개방감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더샵 오창프레스티지는 첨단 기업들이 밀집해 있는 직주근접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방사광가속기가 2027년 완공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은 이에 따른 수혜를 기대할 수 있다.

단지는 주요 고속도로와의 접근성이 뛰어나 청주 도심 및 외부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주변 상업 및 공공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높인다. 

 

분양 관계자는 "더샵 오창프레스티지는 첨단산업 특화단지와의 시너지 효과로 주거 가치 상승이 기대된다"며"오창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