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아우토믹 ‘테슬라 모델Y 주니퍼’·‘기아 EV3’ 모바일 ‘라방’서 27일 선보인다.

생활정보 / 전창민 기자 / 2025-06-27 13:56:02
아우토믹, 자동차 구매방식 컨설팅 및 최적화된 서비스
27일 오후 8시 롯데홈쇼핑(모바일) 모델Y, 기아 EV3 판매방송
모델Y 최적화 구성과 더불어 즉시출고 제안으로 고객 혜택 강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렌터카 종합서비스 브랜드 스튜디오 아우토믹이 27일 오후 8시 테슬라 모델 Y, 기아 EV3 모델을 롯데홈쇼핑 엘라이브(모바일 ‘라방’)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16일 진행한 첫 모바일 방송에서 전물량 완판 후 두번째로 진행되는 것이다.

 

 

▲ 스튜디오 아우토믹

 

 

아우토믹은 단순히 자동차 렌탈/리스 상품 판매사가 아닌, 10년 이상의 업계 이력을 보유한 자동차 전문가들이 할부, 일시불 등 구매방식에 대한 컨설팅부터 보유 중고차 매각까지 가장 최적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비교하여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아우토믹에서 준비한 이번 방송은 롯데홈쇼핑 엘라이브를 통해 27일 오후 8시부터 방송되며, 테슬라 모델Y는 물론기아자동차 EV3 상품까지 추가하여 고객의 선택의 폭과 편의를 높일 예정이다. 

 

계약 관련 내용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상담을 신청하면 담당 전문 영업 사원이 해피콜 상담을 진행하고 계약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27일 스튜디오 아우토믹의 라이브방송에서 소개될 모델Y 이미지

  

특히 테슬라 모델Y 즉시출고 상품을 계약할 경우 7일 이내 출고가 가능하다는 점이 큰 강점이다. ​

 

스튜디오 아우토믹 박창희 대표는 “지난 16일 방송 이후 뜨거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추가로 모델Y 즉시출고 가능 물량을 선 확보함은 물론, 국내판매 1위 전기차인 기아차 EV3까지 추가하여 발빠르게 방송을 준비 기획하였다”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