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네이버 전체 카페 1위이자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가 내년 1월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2026 맘스홀릭베이비 페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맘스홀릭베이비 페어는 대형 온라인 카페 기반의 신뢰성과 회원 중심의 기획력을 강점으로 이제는 코엑스를 대표하는 베이비페어로 확고히 자리 잡았다.
이번 행사에는 후원사인 명품 유모차 브랜드 ‘에그’를 비롯해 다수의 인기 육아 브랜드가 참여한다. 유모차·카시트·출산용품·영유아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비교·체험할 수 있어 임산부와 영유아 부모들이 실용적인 정보를 한자리에서 얻는 데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주최 측은 온라인·오프라인을 연계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사전등록, 소문내기, 선착순, 방문 후기 등의 온라인 이벤트와 더불어 전시장에서 선착순으로 경품을 받아가는 ‘선착순 이벤트’, 현장 후기 작성 시 경품을 제공하는 ‘100% 당첨 현장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참여형 이벤트가 마련된다.
특히 인기 이벤트인 ‘선착순 이벤트’와 ’100% 당첨 현장 후기 이벤트’의 경품 규모가 한층 강화된 것으로 알려져 카페 회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행사 주관사 관계자는 “맘스홀릭베이비 페어는 회원들의 실제 경험과 피드백을 반영해 엄마들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이 다른 베이비페어와의 가장 큰 차별점”이라며 “앞으로도 예비 부모와 부모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의미 있는 베이비페어로 지속적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행사 정보와 참가 신청은 맘스홀릭베이비 네이버 카페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