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 경기지사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생활정보 / 양대선 기자 / 2025-03-06 13:18:47
친구와 가입시 20% 할인 이벤트
가입비 할인 성격도 잘 맞는 이상형 만나세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대표 권수정)가 경기지사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기지사 오픈 기념 이벤트는 경기지사 오픈을 기념해 기획됐으며 이벤트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이 기간 친구와 함께 가입 시 가입비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노블리에 측은 이번 경기지사 오픈을 통해 경기도권 이용 고객들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지사가 중심상권인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에 위치하고 있어 수인분당선 수원시청역 지하철에서 도보 2분거리로 교통 편의성도 매우 뛰어나다고 밝혔다.

권수정 노블리에 대표는 “이번 경기지사의 오픈으로 경기도권 거주 이용 고객의 접근성 및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당사는 압구정 본점과 대전, 대구, 광주, 부산, 그리고 경기지역까지 지사를 확대하여 고객접점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전국 지사 어디에서든 본점의 서비스를 동일하게 누릴 수 있어 이용 편의성을 더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말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는 인공지능 심리학 매칭을 기반으로 하여 성격, 가치관, 취향 등 내면도 잘 맞는 완벽한 이상형을 만날 수 있으며, 커플매니저 전원이 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하여 타사와는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