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상담 앱 홍카페, 5월 “앱 첫 결제 50% 할인 ‘행운왔5!’ 진행”

생활정보 / 양대선 기자 / 2025-05-12 13:10:49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타로부터 사주, 신점까지 모든 운세 상담이 가능한 홍카페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행운왔5!' 프로모션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홍카페 앱 첫 결제시 5만 코인을 충전하면 50%를 할인해 주는 혜택이다. 신규회원으로 아직 홍카페 앱 결제 이력이 없다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홍카페 신규회원가입자라면 누구나 그린 상담사 기준 10분 이상 상담이 가능한 1만 코인을 신규회원가입 즉시 지급한다. 또 신규 회원가입 후 10분 무료 상담을 이용하고 앱 첫 결제 후 10분 이상 유료 상담을 이용한 회원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는 추가로 5만코인을 증정한다.

홍카페는 5분 이상 상담을 진행한 내담자만이 후기를 등록할 수 있는 상담후기가 5월 초 70만건을 돌파할 만큼. 국내에서 독보적인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국내 1위 운세 상담 플랫폼이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앱 설치 후 이용이 가능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국내는 물론 미국, 멕시코, 캐나다 등 해외에서도 24시간 언제 어디든 앱 전화 및 채팅상담을 통해 전문성을 검증받은 약 1100명의 타로, 사주, 신점 상담사와 상담이 가능한 것이 홍카페의 큰 특징이다.

홍카페의 프로모션 기획자는 “사주로 보았을 때. 5월 초에서 6월 초까지는 을사년의 전환점이 되는 시기로 5월은 전반적으로 새로운 일이 일어나거나. 내가 처한 상황이 변화할 수 있는 시기라. 올해 무언가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분들은 사주나 타로, 신점 상담을 통해 전략을 재검토 해보기 좋은 시기인 점”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홍카페를 찾으시는 모든 분들의 가정에 행운만이 가득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