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8년 직영 외식업 전통의 SFG가 7천만 고객 방문 달성을 기념해 고객과의 귀한 인연에 행운을 선사하기 위해 ‘2025년 SFG 대박 경품 이벤트’를 선보였다. 1등 경품으로 BMW 미니를 내걸었다.
SFG가 운영하는 한식, 중식, 일식 브랜드의 전국 모든 매장에서 식사를 하거나 포장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특히 봄철을 맞아 식도락 여행을 떠나려는 고객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즐기면서 행운의 기회까지 잡을 수 있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2025년 SFG 대박 경품 이벤트’ 응모는 12월 21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발표된다. 추첨자는 산타클로스 복장을 하고 라이브로 당첨자를 공개할 예정이다. 응모는 매장에서 육류나 식사를 주문하거나 포장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가능하다. 영수증 1장당 응모권 1매가 제공되며,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경품은 BMW 미니 해치백 3도어(1등), LG 디오스 냉장고(2등), LG 트롬 드럼 세탁기(3등) 등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 로보락 로봇청소기(4등), 다이슨 헤어드라이어(5등)와 같은 고급 가전 제품들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6~9등(8명)은 ‘SFG 귀한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고, 10등(10명)에게도 SFG상품권이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SFG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번 ‘2025년 SFG 대박 경품 이벤트’는 대한민국 3대 갈비 송도갈비를 필두로 우설화, 천지연, 서현궁, 동백궁, 삼청각, 청담본갈비, 소나무향기, 송도불고기, 자작나무갈비, 돈블랑, 긴자, 긴자 블루 청담, 청담일식, 취홍, 하인선생의 모든 업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SFG 관계자는 “창립 이래 지난해까지 7000만 고객이 다녀간 기록은 SFG가 명실상부 대한민국 국가대표급 외식기업임을 자타가 공인하는 것과 같다”며 “고객의 큰 사랑과 관심이 SFG를 키워냈고, 고객과의 깊은 유대가 언제나 SFG의 성장동력이자 비전이 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올해 첫선을 보이는 ‘SFG 대박 경품 이벤트’는 앞으로 SFG의 새로운 전통이 되어 매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며 "매해 푸짐한 '대박 경품'을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행운의 주인공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할 것"이라고 전했다.
SFG는 ‘물도 음식이다’란 기업 철학 아래 마시는 물조차 까다롭게 엄선할 만큼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 더불어 인간(人間), 공간(空間), 시간(時間) 즉 ‘3간(間)’의 가치 조화가 모든 업장에서 구현되도록 전국의 한·중·일식과 카페&베이커리 부문 30여 개 브랜드 및 130여 개 업장을 직영체제로 운영하고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