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위바이옴이 수능을 약 100일 앞두고 수험생들의 건강 관리를 돕기 위해 현대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위바이옴은 오는 7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목동점에서 팝업스토어를 한시적으로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수험생뿐만 아니라 건강에 관심 있는 일반 고객들에게도 위바이옴의 우수한 제품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위바이옴의 대표 인기상품인 '두뇌엔 닥터PS 맥스'와 함께 수험생을 겨냥한 '두뇌엔 닥터PS 70 엘리트 기획선물세트'를 최초로 런칭 판매한다.
'두뇌엔 닥터PS 70 엘리트'는 두뇌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인 '포스파티딜세린'에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효과적인 '테아닌'을 더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수험생들의 학습 능률 향상과 심리적 안정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위바이옴은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풍성한 사은품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위바이옴 관계자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집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위바이옴의 혁신적인 건강기능식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수험생들과 가족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위바이옴은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수험생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