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랑 케이블카, 여름 경품 이벤트 진행…'사생대회·인생샷 챌린지' 눈길

생활정보 / 양대선 기자 / 2025-08-14 11:08:18
제부도 해상 케이블카, 온 가족 참여형 이벤트로 여름 추억 선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경기도 화성 전곡항과 제부도를 잇는 해상 케이블카 ‘서해랑’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특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서해랑이 준비한 경품 이벤트는 '서해랑 사생대회'와 '인생샷 챌린지'로 특히 어린이 동반 가족과 연인을 위한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서해랑 사생대회’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우수작을 선정해 대상(1명) 10만원 상품권, 우수상(3명) 5만원 상품권, 인기상(10명) 민속촌 2인권을 시상한다. 제부정류장 3층 휴게공간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인생샷 챌린지'는 서해랑 케이블카 또는 제부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제부도케이블카 #서해랑케이블카 #서해랑인증샷)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선물한다.

서해랑은 국내 최장 2.12km 구간을 최고 60m 상공에서 운행하며 서해 바다와 제부도 갯벌, 석양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수도권 유일의 해상 케이블카다. 40여 대의 캐빈은 투명 바닥의 '크리스탈 캐빈'과 안락한 '일반 캐빈'으로 운영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서해랑 관계자는 "광복절 연휴 기간 제부도를 찾아 서해랑과 함께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테마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서해랑에서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8월 31일까지 서해랑 케이블카를 이용하는 외국인 대상 본인 포함 동반 3인까지 4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현장 매표소에 외국인등록증을 보여주면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화성시민과 안산시민의 경우 동반 3인까지 각각 30%, 20% 할인받을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