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부동산개발 전문 디벨로퍼 HDC아이앤콘스는 육아 돌봄산업의 선두주자 커넥팅더닷츠와 함께 서비스 향상과 DX(디지털 전환) 협력을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차별화된 커뮤니티가 주거시설의 핵심 경쟁력으로 떠오른 가운데 주거 서비스 확대에 대한 HDC아이앤콘스와 커넥팅더닷츠의 제휴는 다른 업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 |
▲부동산개발 전문 디벨로퍼 HDC아이앤콘스는 육아 돌봄산업의 선두주자 커넥팅더닷츠와 함께 서비스 향상과 DX(디지털 전환) 협력을 추진한다. 장남수 HDC아이앤콘스 대표(왼쪽)와 김희정 커넥팅더닷츠 대표(오른쪽)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HDC아이앤콘스] |
양사는 지난 17일 성남시 HDC아이앤콘스 사옥에서 장남수 HDC아이앤콘스 대표와 김희정 커넥팅더닷츠 대표를 비롯해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략적 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HDC아이앤콘스와 커넥팅더닷츠는 본격적인 협업체계 구축은 물론 고객 서비스 향상과 중장기적으로 DX(디지털 전환) 추진을 위해 꾸준히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커넥팅더닷츠는 지난 2016년 설립돼 부모와 아이돌봄 교사를 이어주는 온라인 보육 플랫폼 ‘째깍악어’를 운영하는 전문 기업이다. 2020년부터는 오프라인 공간으로 서비스를 확장해 검증된 째깍악어 선생님이 상주하면서 매월 신규 콘텐츠를 제공하는 ‘째깍섬’도 운영 중이다.
HDC아이앤콘스는 아파트와 테라스하우스·시니어하우징 등 주거 부문과 함께 오피스·지식산업센터·물류센터 등 비주거 부문의 부동산 개발사업을 영위하는 전문 디벨로퍼다. 무엇보다 다양한 자체 개발사업 노하우와 축적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국내 부동산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