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EGGDROP)이 글로벌 식품 브랜드 스팸(SPAM)과의 협업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스팸이 듬뿍 들어간 에그드랍의 신메뉴를 즐기고 SNS에 인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50명에게 스팸 라이트 120g 5캔 세트 2박스가 선물로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에그드랍 매장에서 스팸 콜라보 메뉴인 ‘스팸 무스비’ 또는 ‘스팸 치즈 에그 샌드위치’를 구매해 맛있게 즐긴 뒤, 해당 메뉴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때 에그드랍 공식 계정 태그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기재하고, 계정 팔로우 및 게시물 좋아요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에그드랍 관계자는 “이번 스팸과의 협업은 많은 사랑을 받아온 두 브랜드의 만남인 만큼,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기획했다”며 “풍미 가득한 콜라보 메뉴도 맛보고, 푸짐한 경품까지 받아갈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콜라보 메뉴는 지난 13일부터 약 2개월간 한정 판매되며, 한입 가득 짭짤하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상의 수준을 높이는 건강한 한 끼를 지향하는 에그드랍은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및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안내 및 메뉴 정보는 에그드랍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