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멜라토닌 라인, 강남제일그랜드약국 입점… 스킨케어 유통 확대

패션뷰티 / 양대선 기자 / 2025-10-15 10:53:14
브라이트닝, 보습, 탄력 돕는 멜라토닌 라인, 수도권 약국서 소비자 접점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맥스클리닉이 ‘멜라토닌 라인’을 강남제일그랜드약국을 비롯한 수도권 거점 대형 약국에 입점시키며 약국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은 약국 채널에서 맥스클리닉의 멜라토닌 스킨케어를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크림토너, 크림, 아이크림, 마스크팩으로 구성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멜라토닌은 수면 중 피부 재생을 돕는 핵심 성분으로, 밤사이 피부 균형을 회복해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맥스클리닉은 이러한 멜라토닌의 특성을 ‘타임리턴’ 컨셉으로 발전시켜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을 되돌리고,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맥스클리닉 멜라토닌 라인은 브라이트닝과 기미, 잡티 완화, 보습과 탄력 케어에 중점을 둔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각각의 제품에 멜라토닌 리포좀 성분이 적용돼 피부 본연의 활력을 회복하고 맑고 건강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멜라토닌 라인은 약국 채널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신뢰성 있는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망 확대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