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고객패널 20기 발대식 개최...개선점 및 아이디어 청취

금융·보험 / 노규호 기자 / 2025-02-21 10:30:10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BC카드가 고객 관점 서비스 발굴과 제안을 위한 고객패널 ‘BC 네비게이터 20기’를 선발하고 운영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BC카드가 20일 을지로 본사에서 ‘BC 네비게이터 20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 후 최원석 BC카드 사장(가운데)과 고객패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BC카드]

 

20일 오후 서울 중구 을지로 BC카드 본사에서 진행된 ‘BC 네비게이터 20기 발대식’에는 최원석 BC카드 사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BC카드는 2008년부터 고객패널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550명의 고객패널을 배출했다. 

 

고객 관점 업무 개선, 신규 카드상품 만족도 조사,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 활성화 지원 등에 참여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한다.

 

올해 새롭게 선발된 BC 네비게이터 20기는 총 12명으로 직장인, 대학생, 주부 등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과 직업군으로 구성됐다. 

 

매월 정기토론회를 통해 BC카드 서비스 개선사항 및 아이디어를 개진할 예정이다.

 

최원석 BC카드 사장은 “BC카드 성장 기반에는 BC네비게이터들의 아이디어가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며 “올해도 더욱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청취해 고객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는 BC카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