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와 함께한 '2025KOCAF' 성황리 종료

여행·레저 / 양대선 기자 / 2025-05-20 10:32:22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코베아(KOVEA)가 주최한 ‘2025KOCAF’가 가평 자라섬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페스티벌은 비 오는 날씨 속에서도 아웃도어 활동을 사랑하는 캠퍼들의 열정으로 가득 찼다.

올해 행사에는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참가해, 캠핑에 최적화된 ‘콜로라도’와 ‘트레블레이저’ 차량을 지원했다. 두 차량은 캠핑에 적합한 넉넉한 공간과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참가자들에게 차별화된 캠핑 경험을 제공했다.

특히 쉐보레는 캠퍼들의 편리함을 고려한 차량 제공을 통해, 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 실용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가능하게 했다.

페스티벌 2일 차에는 야외 체험 활동과 가족 단위 참가자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평생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추억을 남겼다”며 소감을 전했다.

코베아 관계자는 "비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함께해 주신 모든 참가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경험과 차별화된 캠핑 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베아캠핑페스티벌은 가평 자라섬에서 매년 열리는 대한민국 대표 캠핑 축제다. 아웃도어 문화와 감성캠핑을 결합한 이 페스티벌은 해마다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