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원더우먼 정가은쇼'를 오는 9일 저녁 8시에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원더우먼 정가은쇼'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NS홈쇼핑 모바일 앱의 ‘엔라방’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동시 송출되며, 고객들은 어디서든 간편하게 접속해 실시간으로 방송을 즐기고 구매할 수 있다.
![]() |
▲ [사진=NS홈쇼핑] |
NS홈쇼핑은 '원더우먼 정가은쇼'를 시작으로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기존 채널과의 시너지를 창출하고 모바일 고객 유입을 확대하는 멀티 플랫폼 전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시작으로 셀럽과의 협업을 통해 콘텐츠의 차별화는 물론 고객과 새로운 접점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NS홈쇼핑은 멀티 플랫폼 전략을 통해 TV홈쇼핑, T커머스, 모바일, 쇼핑북 등 전 채널의 인기 상품과 전략 상품을 선별해 소개하고, 방송 론칭 전 사전 홍보와 미리주문으로 다양한 채널 간의 구매 전환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는 첫 방송에서는 프리미엄 꽃게장을 소개하며, 이후 뷰티, 리빙 등 카테고리 제한 없이 전략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심우찬 NS홈쇼핑 미디어무형컨텐츠팀 팀장은 “고객에게 다채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콘텐츠와 플랫폼을 유연하게 확장해 나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밀착한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된 쇼핑 가치를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