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자 총 100명에게 최대 20만원 모바일 상품권 증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대표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는 ‘어썸 치킨 플래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어썸 치킨 플래터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1인용 치킨 플래터로 특출한 가성비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메인 플래터는 ‘어썸 모둠 치킨 플래터’로 8900원에 파파이스 대표 치킨 메뉴 ▲시그니처 치킨 ▲케이준 스파이시 윙 ▲레그 순살 치킨 3종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 |
▲글로벌 대표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어썸 치킨 플래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파파이스] |
파파이스는 어썸 모둠 치킨 플래터와 함께 ▲윙 플래터 ▲순살 치킨 플래터 ▲시그니처 치킨 플래터 3종을 이번에 함께 출시했다. 각자 치킨 부위를 좋아하는 취향에 맞춰 골라 먹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무엇보다 파파이스 치킨은 얼리지 않은 생닭을 사용해 신선함과 12시간 마리네이션을 통한 진한 케이준의 풍미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12시간 숙성시킨 튀김 반죽은 맛과 풍미를 강화해 치킨 마니아들 사이에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파파이스 치킨의 매력으로 꼽힌다.
‘윙 플래터’는 매콤한 닭 날개 부위의 케이준 스파이시 윙 6조각과 코카콜라(M), 유자 칠리소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8700원이다. 또 ‘순살 치킨 플래터’는 순 닭다리살로 이뤄져 부드러운 ‘레그 순살 치킨’ 4조각, 코카콜라(M), 유자 칠리소스 등으로 구성됐고 8700원에 판매된다.
‘시그니처 치킨 플래터’의 경우 파파이스 베스트 메뉴 ‘시그니처 치킨’ 4조각에 코카콜라(M), 유자 칠리소스까지 포함해 1만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들 ‘어썸 치킨 플래터’ 신제품 4종은 파파이스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며 배달 및 포장도 가능하다.
파파이스는 어썸 치킨 플래터 출시를 기념해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날부터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 ‘어썸 치킨 플래터’ 구매 인증을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 100명에게는 최대 20만원의 파파이스 모바일 상품권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파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이번 치킨 플래터는 1인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파파이스 치킨을 맛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1인 고객은 물론 가족이나 친구들과도 각자 취향에 맞는 부위를 1인 플래터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고 언급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