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임슬리핑 |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올여름 유난히 무더운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보된 가운데, 전력 소비 없이 숙면을 도와주는 냉감 침구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수면용품 전문 브랜드 아임슬리핑은 ‘스노우링클 차렵이불’을 오는 30일 쇼핑엔티 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스노우링클 차렵이불’은 냉감 원단 패드와 특허받은 냉감 공법을 적용한 기능성 침구다. 아임슬리핑은 이번 ‘스노우링클 차렵이불’을 시작으로 베개, 토퍼, 스웨이 침대 등 다양한 기능성 수면용품을 홈쇼핑 채널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아임슬리핑은 ‘좋은 잠을 통한 건강한 삶’이라는 경영철학 아래 고품질의 기능성 수면용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개발·유통하는 기업이다.
아임슬리핑은 다양한 기능성 수면용품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높이 조절 기능성 베개 ‘프리넥 컨디션 베개’를 비롯해 토퍼, 매트리스, 기능성 이불, 라운지웨어 브랜드 ‘슬립스킨’ 등을 선보이며, 집 안에서의 휴식과 숙면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국내 최초 ‘입고, 덮는 콜라겐’ 브랜드로 주목받은 ‘슬립스킨’은 숙면과 피부 관리라는 두 가지 기능을 결합한 제품으로, 24시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슬립스킨 침구 및 의류 제품은 피쉬콜라겐 원사로 직조한 생분해성 친환경 섬유로 제작되며, 피부 보습, 탈취, 자외선 차단, 항균, 항온 등의 기능을 갖췄다.
임베스트 임옥영 대표는 “앞으로도 각종 스트레스로 수면장애를 겪는 현대인들에게 좋은 잠을 제공하는 질 높은 수면용품을 지속 개발해 선보이겠다”며 "’베고, 깔고, 덮는’ 수면의 모든 과정을 책임지는 기능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고기능 수면용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