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주류 업체 ㈜골든블루가 최신 소비 트렌드에 맞춰 지난 8월 한정판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를 출시했다.
![]() |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 |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는 최근 개인화된 경험과 취향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반영할 수 있도록 ‘골든블루 사피루스 세트’와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세트’ 2종으로 출시됐다.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는 450ml ‘골든블루’ 위스키 1병과 보냉백 1개로 구성돼 있으며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의 가정용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골든블루는 이번 패키지에 맞춤형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밝혔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세트'는 화이트 색상의 보냉백을 통해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으며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세트'는 골드 색상의 보냉백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골든블루는 2009년 국내 최초 36.5도의 프리미엄 저도 위스키를 출시한 이후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는 이러한 노력의 결과물로 트렌디한 감각을 지닌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넘어 제품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길 원한다.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는 이런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골든블루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주류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다. 2015년 이후 벨기에 몽드셀렉션과 미국 샌프란시스코 국제 주류품평회, IWSC 등 다양한 국제 주류품평회에 매년 참가하며 값진 성과를 거두고 있다. 올해 열린 3곳의 주류품평회에서도 10년 연속 수상하며 제품의 우수성과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고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