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마이펫페어 2026 일산’ 참가 성료

제약·바이오 / 주영래 기자 / 2026-01-19 09:16:08
관절·눈·장 개별 케어 스틱형 영양 보조제 단독 선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상펫라이프의 반려동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뉴토(Dr.nuto)’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마이펫페어(My Pet Fair) 2026 일산’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부스를 운영했다고 19일 밝혔다.


'마이펫페어'는 반려동물 식품 및 용품, 반려생활 서비스 등 펫 산업 전반을 아우르며 10만 명 이상의 연간 누적 관람객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반려동물 전시회다. 올해 일산에서 진행된 마이펫페어에는 180개사가 참여해 총 300여 개의 부스를 운영했다. 대상펫라이프의 닥터뉴토는 이번 박람회에서 수의영양학을 바탕으로 한 반려동물 맞춤형 건강식 제품들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펫푸드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마이펫페어 2026 일산’ 참가 성료

닥터뉴토는 이번 행사에서 신제품 선론칭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3일간 약 1,200명의 방문객이 부스를 찾는 성과를 거뒀다. 마이펫페어에서 처음 선보인 ‘닥터뉴토 스틱형 영양 보조제’ 신제품 3종은 글루코사민과 루테인, 열처리 유산균 등의 기능성 원료를 넣어 관절과 눈, 장까지 케어할 수 있고, 스틱형으로 개별 포장돼 간편한 급여와 휴대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큰 호평을 얻었다. 국내산 1등급 닭 안심 통살을 사용해 큰 인기를 얻었던 ‘하루통살 닭 안심’에 이어 새롭게 출시한 ‘하루통살 순살 북어’에 대한 관심도 기대 이상이었다.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 현장 판매도 진행됐다. 단독 선론칭한 ‘닥터뉴토 스틱형 영양 보조제’ 등 주요 제품에 대해 2+1의 혜택을, ‘닥터뉴토 탄단지 프로틴 케어 펫밀크’를 비롯한 20종은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반려견 전용 실리콘 식기, 동결건조 영양간식 증정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도 진행돼 열기를 더했다.

대상펫라이프 강인수 대표이사는 “마이펫페어를 통해 닥터뉴토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개발한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수의영양학 기반의 레시피에 식품전문기업의 노하우를 더해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도울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