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GWP AWARDS 2025’ 성료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5-11-25 09:09:23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이 파트너사와의 협력 강화와 상생을 다짐하는 교류의 장 ‘GWP AWARDS 2025’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4일 서초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열린 행사에는 대상 임정배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주요 파트너사 관계자 등 약 27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한 해의 경영 성과와 내년도 전략 방향을 공유하며 상호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 [사진=대상]

 

‘GWP AWARDS 2025’는 임정배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식품과 소재 부문의 2026년 주요 비즈니스 메시지 공유에 이어 우수 대리점 및 파트너사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는 총 3개 부문에서 10곳의 파트너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먼저, 매출 확대에 기여한 우수 대리점을 평가하는 ‘밸류 세일즈(Value-Sales)’ 부문에는 ▲청운성업 ▲정원유통이 이름을 올렸다.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부문에서는 ▲세미산업 ▲솔푸드 ▲대림프라콘 ▲미쓰이물산(Mitsui & Co., Ltd.)이 수상했다. ▲태경식품 ▲참식품 ▲참고을 ▲농업회사법인 로가닉파크는 ‘밸류 크리에이터(Value Creator)’ 부문 수상자로 뽑혔다.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는 “올 한 해 예상치 못한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각 분야에서 변함없는 전문성과 신뢰를 보여준 파트너사들 덕분에 다양한 성과를 이어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대상의 핵심가치인 ‘존중’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협업 체계를 구축해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 생태계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