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토탈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더피플라이프가 멤버십 혜택을 대폭 확대하며 온라인 교육 플랫폼 클래스유(ClassU)와의 신규 제휴를 통해 회원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했다고 15일 밝혔다.

더피플라이프는 최근 멤버십 전반을 개편하며 ▲전국 제휴 장례식장 이용 혜택 ▲전문 장례 토탈 서비스 ▲여행·숙박 등 여가 제휴 확대 ▲건강검진·간병·반려동물 케어 등 건강·생활 서비스 강화 ▲쇼핑 및 멤버스몰 전용 특가 제공 등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했다. 이로써 고객은 장례 대비는 물론 일상생활, 여가, 건강관리까지 다양한 영역을 하나의 멤버십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개편에서 주목할 변화는 클래스유 온라인 강의 할인 혜택의 도입이다. 더피플라이프 멤버십 회원은 클래스유 강의 구매 시 온라인 할인권을 제공받아 취미·자기계발 등 배움 관련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더피플라이프는 라이프케어 영역을 교육 분야까지 확장하게 됐다.
더피플라이프 관계자는 “고객의 삶 전반을 책임지는 토탈 라이프케어 전문기업으로서, 교육·자기계발 영역까지 지원 범위를 확대한 것이 이번 개편의 핵심”이라며 “클래스유와의 제휴는 회원들의 성장과 일상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실질적 혜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멤버십 확장이 자기계발과 복지형 혜택을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전략”이라며, “앞으로도 제휴 서비스 확대, 개인 맞춤형 혜택 개발, 라이프스타일 기반 신규 프로그램 도입 등을 통해 멤버십 가치와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