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 음료 ‘아몬드브리즈’가 6월 19일까지 ‘오마이브리즈 아트 콘테스트’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브랜드 패키지를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오 마이 브리즈 아트 콘테스트’로 작품 응모하기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템플릿에 아몬드브리즈의 패키지를 자유롭게 재해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내부 심사를 통해 Top 3가 선정되며, 이후 7월 1일부터 대국민 투표를 통해 최종 대상이 결정된다. 총상금은 최대 3500만 원에 달한다.
‘오 마이 브리즈 아트 콘테스트’는 만 18세 이상의 평소 아몬드브리즈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아몬드브리즈는 매일유업과 세계 최대 아몬드 전문 기업 블루다이아몬드가 합작해 선보이는 식물성 음료다.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아몬드 특유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출시 직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는 ▲오리지널(45㎉) ▲언스위트 제로슈거(30㎉) ▲뉴트리플러스 프로틴(65㎉)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60㎉) ▲아몬드&오트(60㎉) ▲초콜릿(100㎉) 등 총 6가지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제품의 건강한 이미지처럼, 이번 공모전도 누구에게나 열려 있다. 디자인 경험이 없어도 괜찮다. 창의적인 아이디어 하나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아몬드브리즈 관계자는 “브랜드를 사랑하는 누구나 자신만의 감각으로 새로운 가치를 더해줄 수 있길 바란다”며 “많은 분들의 도전과 창의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공모전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아몬드브리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