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런트립도 스타일리시하게…노스페이스, 휴가지별 바캉스룩 제안

패션뷰티 / 주영래 기자 / 2025-07-29 08:13:46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휴가지와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바캉스룩’을 선보였다. 워터스포츠, 호캉스, 런트립 등 다채로운 휴가 트렌드에 맞춘 이번 라인업은 고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춰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물놀이를 계획한 고객층을 위해 자외선 차단 기능과 발수 가공을 적용한 ‘키즈 클래스 브이 패스파인더 세트’, 흡습·속건 기능을 강화한 ‘키즈 서프사이드 시리즈’ 등을 제안했다. 성인용 서프사이드 라인은 트렌디한 크롭 기장과 UV 차단 기능을 갖춰 워터파크, 해변, 여름 페스티벌에 최적화됐다.
 

▲ 노스페이스, 휴가지별 바캉스룩 제안

도심 속 호캉스나 리조트 휴가를 위한 제품군으로는 시원한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한 ‘여성용 트로픽 드레스’와 ‘트로픽 반팔셔츠’, 통기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워크웨이 쇼츠’가 출시됐다. 아웃도어 감성의 디자인과 접촉 냉감 소재를 적용해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런트립(Run+Trip)’ 트렌드에 맞춘 러닝 전용 아이템도 눈에 띈다. 전천후 러닝화 ‘벡티브 엔듀리스 4’는 다양한 지형에서 안정적 착화감을 제공하며, ‘써밋 런 베스트 5’는 통기성과 수납성을 강화했다. 접촉 냉감 소재와 지퍼 포켓을 갖춘 ‘아이스 페이스 쇼츠’는 러닝뿐 아니라 다양한 여름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하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사장은 “여름 피크 시즌을 맞아 휴가지와 일상을 넘나드는 활용도 높은 바캉스 아이템이 각광받고 있다”며 “노스페이스만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시원하고 편안한 여름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