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인도가 미래'...식품·패션업계, 15억 시장 공략 박차
- 심영범 기자 2025.08.26
- 헤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 선봬
- 심영범 기자 2025.08.26
- 에이블리, ‘오늘출발’ 주문 절반 넘어
- 심영범 기자 2025.08.26
- LF, ‘말차 코어’ 열풍에 그린 아이템 관심 집중
- 심영범 기자 2025.08.26
- 무신사, 한국관광공사와 MOU 체결
- 심영범 기자 2025.08.25
- 애경산업 르샤트라, 고농축 섬유유연제 쁘띠 선봬
- 심영범 기자 2025.08.25
- 네파, 필립킴과 협업한 ‘퍼포먼스 랩’ 선봬
- 심영범 기자 2025.08.25
- MLB키즈, HIP한 감성 담은 ‘걸스크루’ 화보 공개
- 심영범 기자 2025.08.25
- 아모레퍼시픽재단, ‘2025 서울뷰티위크’ 참여
- 심영범 기자 2025.08.25
- LF몰, ‘가족의 발견’ 시즌1 성료 기념 어워즈 이벤트 개최
- 심영범 기자 2025.08.25
- LG생활건강, ‘더후 UV 얼티밋 톤업 선’ 선봬
- 심영범 기자 2025.08.22
- 리복, 올 가을 러닝 열풍 타고 ‘윈드 브레이커’ 신제품 선봬
- 심영범 기자 2025.08.22
- CJ올리브영, ‘올리브영 쇼핑 큐레이터’ 론칭
- 심영범 기자 2025.08.22
- 랄프 로렌, 클래식카 헤리티지 반영한 오토모티브 45mm 타임피스 선보여
- 양대선 기자 2025.08.22
- 이랜드 키디키디, 레드위크 캠페인 공개
- 심영범 기자 2025.08.22
- 안신애 프로 화장품 브랜드 런칭, "스포츠-뷰티 융합" 새 시장 개척
- 주영래 기자 2025.08.21
- 일본아 기다려... 무신사, ‘무신사 도쿄 팝업 스토어 2025’ 개최
- 심영범 기자 2025.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