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연말 맞이 ‘하트풀 땡스 팩’ 선봬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5-11-17 17:14:24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이 ‘하트풀 땡스 팩’을 출시하고 G마켓·옥션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하트풀 땡스 팩’은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으로, 1만1000원의 할인 혜택을 22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구성이다. 

 

▲ [사진=매드포갈릭]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할인 전 주문 금액 기준 5만 원 이상 시 1매, 8만 원 이상 시 2매, 12만 원 이상 시 최대 3매까지 중복 사용 가능하며, 1회에 한해 메뉴 쿠폰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하트풀 땡스 팩’은 오는 30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한정 상품으로 판매된다. 구매한 할인권의 사용 기한은 12월 30일(화)까지며, 매드포갈릭 자사 앱에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단, 놀이공원 입점 매장과 12월 24일과 25일에는 이용이 제한되며, 일부 프로모션 세트 및 제휴사 할인 또는 적립은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판매처와 매드포갈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 윤다예 대표는 “외식 수요가 증가하는 연말 시즌을 맞아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하트풀 땡스 팩’을 마련했다”라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에 소중한 분들과 매드포갈릭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더욱 만족스러운 다이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