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2025년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bhc는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하루 1회 참여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운영한다. 해당 이벤트는 ‘꽝 없는’ 방식으로, 참여 고객에게 ▲1만 원 할인 ▲4천 원 할인 ▲치즈볼 100원 구매 ▲중복 할인 쿠폰(1000 원) 가운데 하나가 무작위로 지급된다. 발급된 쿠폰은 당일 즉시 사용 가능하다.
![]() |
| ▲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
럭키박스 참여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럭키박스 쿠폰을 1회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bhc의 인기 신메뉴인 ‘스윗칠리킹’ 제품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연말연시 선물 수요를 겨냥한 ‘선물 보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bhc 앱에서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거나 선물할 경우 구매 횟수에 따라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총 135명을 추첨해 최대 5만 원권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메뉴 ‘스윗칠리킹’을 대상으로 한 할인 행사도 병행된다. bhc는 이달 31일까지 매일 스윗칠리킹 전용 4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한 마리, 콤보, 순살 등 다양한 구성으로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지난 11월 출시된 스윗칠리킹은 새콤달콤한 칠리 소스를 얇게 입혀 바삭한 식감과 광택감 있는 비주얼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양념치킨과 차별화된 맛과 식감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누적 판매량 40만 개를 돌파했다.
bhc 관계자는 “올 한 해 bhc를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재미 요소와 실속 혜택을 동시에 담은 연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연말 모임에 bhc의 다양한 혜택이 즐거움을 더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