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서울 동부 첫 매장 ‘더리버몰 강동점’ 신규 오픈

패션뷰티 / 심영범 기자 / 2025-07-18 17:08:26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더리버몰 강동점에 신규 오프라인 스토어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 17일 서울 강동구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 2층에 1,057m²(약 320평) 규모의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 [사진=무신사]

 

무신사 스탠다드 더리버몰 강동점에는 △맨 △우먼 △홈 △뷰티 △스포츠 △키즈 등 무신사 스탠다드가 전개하는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특히 신혼 부부, 가족 단위 고객 비중이 높은 상권 특성을 고려해 무신사 스탠다드 홈 라인을 전국 매장에서 가장 큰 규모로 조성했다.

 

새롭게 문을 연 무신사 스탠다드 더리버몰 강동점은 무신사 스탠다드의 28호점이자 서울 동부권 첫 번째 매장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더리버몰 강동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무신사 회원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다른 구성으로 진행되는 하루 특가와 오픈 특가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무신사 스탠다드 홈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에게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웰컴백 쿠폰‘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상품 구매 후기를 처음 남긴 고객에게 무신사 적립금 5000원을 제공한다. 오픈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