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2025 썸머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여름 시즌 인기 지역를 비롯해 동계 시즌까지 국내외 전 지역 여행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 |
▲ [사진=모두투어] |
프로모션 기간동안 진행되는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100마일리지가 지급되며, 전 세계 인기 호텔 숙박권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 숙박권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방콕 로얄 오키드 쉐라톤 3박 △힐튼 후쿠오카 2박 △쉐라톤 롱비치 푸꾸옥 리조트 3박 등 다양한 숙박권이 준비돼 있다. 당첨자는 오는 8월 18일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모두투어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라이브M’을 통해 방송 중 예약자에게만 제공되는 전용 특전을 마련했으며,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M타임딜'을 통해 여름 시즌 인기 여행 상품을 반짝 특가로 선보인다.
9월 이후 출발 상품은 '얼리버드 사전 예약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미리 예약할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추석 연휴 에디션'에서는 항공 좌석 확보된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해 예약과 동시에 출발이 확정되는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진택 모두투어 운영지원부 부서장은 "이번 '2025 썸머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은 여름휴가 시즌부터 겨울 시즌까지, 하반기에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라며 "다양한 고객 맞춤형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특별한 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