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GS리테일이 내달 한 달간 전사 통합 프로모션 '쓰다 보면 완성되는 GS빙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GS리테일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체험해 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 |
▲ [사진=GS리테일] |
GS리테일은 지난 2021년 7월 GS샵과 합병 후 온·오프라인 채널을 아우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와 GS샵에서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페이지 내 빙고 칸에 해당하는 미션을 수행해 빙고 판을 완성하면 된다.
빙고 항목은 ▲패밀리 서비스 가입 ▲GS Pay 가입 ▲GS리테일 통합약관동의 ▲우리동네GS 바로배달 등 GS리테일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 및 달성 가능한 미션들로 구성됐다.
GS리테일은 참여만 하면 100% 받을 수 있는 혜택과 더불어 총 3500만원 상당의 추가 경품 응모 기회도 마련했다.
먼저 빙고 2줄 달성 시 GS&포인트 1000포인트, 4줄 달성 시 3000포인트 그리고 8줄 달성 시 5000 포인트가 지급돼 빙고를 완성하면 총 9000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GS리테일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보시고 풍성한 혜택과 경품을 받아 가시기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