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지난 22일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AI(인공지능) 활용 사례 및 실무 기법 교육을 진행했다고 금일 23일 밝혔다.
![]() |
▲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세미나실에서 외부 전문 강사가 강연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사진=라이온하트 스튜디오] |
이번 AI 실무교육은 급속히 발전하는 AI 기술을 업무에 적극 도입해 효율성을 높이고,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실제 업무 현장에서 AI 기술을 주도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현업 담당자와 외부 전문 강사가 진행했다.
특히 게임 및 IT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AI를 기획과 서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한 사례를 공유하며 실전 중심의 교육 내용을 전달했다.
또한 현장 참여가 어려운 임직원을 위해 온라인 참가를 병행해전 구성원이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직군별 경험과 활용 사례를 공유하며 AI 활용의 효과성과 필요성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AI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과 지원을 통해 직원들이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업무 환경에 자연스럽게 적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성과 창출과 경쟁력 제고를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