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2026년 설 명절을 앞두고 설 선물세트 3종을 선보였다.
BBQ는 엄선한 원재료와 자사의 조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인기를 얻은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을 함께 구성해,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 명절 선물로서의 품격을 갖춘 세트를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 |
| ▲ [사진=BBQ] |
이번에 출시된 설 선물세트는 ▲BBQ 대표 인기 메뉴를 중심으로 구성한 ‘든든한 세트’ ▲탕과 치킨, 간편식을 함께 담아 한 끼 식사로 활용 가능한 ‘황금한상 세트’ ▲기존 인기 메뉴와 신메뉴를 두루 담은 프리미엄 ‘감사명가 세트’ 등 총 3종이다.
‘든든한 세트’는 후라이드 치킨을 비롯해 콘소메 안심치킨, 오븐구이 닭다리(자메이카)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부담 없는 명절 선물로 제안된다.
‘황금한상 세트’는 후라이드 치킨, 스모크치킨, 바로 치킨강정(순한맛), 진육수 닭곰탕 등 9종으로 구성돼 명절 기간 가족 식사 메뉴로 활용도가 높다.
가장 상위 구성인 ‘감사명가 세트’는 후라이드 치킨을 포함해 참나무향 훈연치킨, 부드럽고 촉촉하닭(자포네소스맛), 진육수 닭개장, 춘천식 닭갈비 떡볶이 등 총 13종을 담아 프리미엄 선물 수요를 겨냥했다.
BBQ 설 선물세트는 BBQ 공식 온라인몰(BBQ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세부 구성과 배송 관련 정보도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BBQ 관계자는 “설 명절은 가족과 함께 식사를 나누는 의미가 큰 시기”라며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하게 구성한 설 선물세트를 통해 보다 든든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