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61% 세일 진행

여행·레저 / 주영래 기자 / 2023-11-15 16:47:24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오는 12월 3일까지 3주간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61% 할인 특가상품, 매주 월요일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주간 아울렛 특가, 최대 10만원 쿠폰팩과 결제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나투어,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이번 기획전은 패키지 상품부터 에어텔, 항공권까지 각자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선택할 수 있는 기회다. 겨울 인기 온천 여행이나, 따뜻한 동남아 여행, 장거리 여행 등 선택의 폭을 넓혔다.

수능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있다. 수험표를 인증하면 '수험생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된 일부 상품에 한해 수험생 및 동반 1인에게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 기간 동안 겨울여행 치트키 이벤트도 준비했다. 하나LIVE 겨울여행 특가 알람을 신청하고, 하나오픈챗 채팅방에서 겨울여행을 준비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삿포로 4인 에어텔(4일) 상품을 증정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해 하나투어 회원들이 취향에 맞는 여행 상품을 추가 혜택과 함께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연말 시즌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이라면 이번 기획전을 통해 즐거운 여행 떠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