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KT 달달혜택’ 프로모션 진행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5-11-14 16:42:45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파파존스가 오는 14일부터 KT와 함께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KT 멤버십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레귤러 사이즈부터 라지, 파티 등 사이즈 제한 없이 모든 피자는 물론 함께 주문하는 사이드 및 음료(최대 2잔)까지 전 메뉴에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사진=한국파파존스]

 

‘달달혜택’ 프로모션 이용 시, 파파존스의 시그니처 메뉴 ‘수퍼 파파스’를 포함해 다양한 피자 메뉴를 보다 가벼운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8인치 초대형 사이즈로 화제를 모은 ‘메가 초코칩 쿠키’는 5750원에, 촉촉하고 꾸덕한 식감의 스테디셀러 디저트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는 6450원에 만나볼 수 있어 피자·사이드·디저트가 어우러진 파파존스의 완성형 미식을 가성비를 더해 경험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30일(일)까지며, KT 멤버십 앱에서 ‘달달초이스’ 제휴사 가운데 파파존스를 선택해 쿠폰을 발급받은 후 사용할 수 있다. 혜택은 파파존스 홈페이지와 앱을 통한 방문 포장 주문에 한해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KT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메뉴에 할인이 적용되는 만큼 더 많은 고객분들이 파파존스의 다양한 메뉴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는 실질적인 혜택을, 가맹점에는 신규 고객 유입과 수익 창출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