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바로 롯데월드로”… 롯데호텔 월드, ‘원더도어’ 3주년 기념 패키지 선봬

여행·레저 / 심영범 기자 / 2026-01-14 16:38:23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 월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로 직접 연결되는 전용 통로 ‘원더도어(Wonder Door)’ 오픈 3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의 객실 패키지를 오는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원더도어는 2023년 1월 도입된 전용 통로로, 호텔 외부로 이동하지 않고도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곧바로 입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선 단축 효과와 함께 재입장 혜택인 ‘원더찬스’ 등 차별화된 특전이 입소문을 타며 이용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

 

▲ [사진=롯데호텔 월드]

 

실제 2025년 원더도어 패키지 매출은 전년 대비 42% 증가했으며, 원더도어 이용객 수 역시 매년 25% 이상 증가세를 기록했다.

 

이번 ‘원더도어 오픈 3주년 기념 패키지’는 2025년 한 해 동안 고객 선호도가 높았던 인기 패키지 3종으로 구성됐다. 2박 이상 투숙 시 예약 가능한 연박형 패키지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2매를 포함해 여유로운 일정의 여행객을 겨냥했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조식형 패키지에는 라세느 조식 뷔페 3인과 종합이용권 3매가 포함돼 숙박과 식사, 테마파크 이용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어트랙션 이용에 집중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하루 10실 한정으로 판매되는 매직패스형 패키지도 마련했다. 해당 상품에는 종합이용권과 매직패스 3회권이 결합된 ‘매직패스 프리미엄 결합권’ 3매가 제공된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기간 중 1회 원더찬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개장 15분 전 선입장이 가능한 ‘원더타임’ 혜택도 추가 제공된다.

 

롯데호텔 월드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3년간 원더도어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가장 인기 있었던 상품으로 기념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